Skip to content

NEWS

Amuse Entertainment

아뮤즈 엔터테인먼트 소식  Amuse Entertainment News

[보도자료] 세영, 온라인 팬미팅 성료 소감… “다 함께 공감하는 시간 보내서 행복”

작성자
amusekr
작성일
2020-10-19 15:00
조회
38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크로스진 출신 가수 세영이 온라인 팬미팅 ‘TEARS’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세영은 지난 18일 오후 4시, 일본 유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자이코(ZAIKO)’를 통해 세 번째 온라인 팬미팅 SEYOUNG ONTACT FANMEETING ‘TEARS’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추억을 나눴다.

크로스진 미니 3집 수록곡 ‘Mr. Secret’으로 팬미팅을 시작한 세영은 자신의 자작곡 ‘가을꽃’ 무대로 팬들의 귀를 매료시킨 것은 물론, 최근 발매한 싱글 ‘고집’과 ‘멍’의 감미로운 무대까지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세영은 팬미팅이 끝난 후 애프터 파티까지 준비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갔다. 그는 ‘추억 토크’ 코너를 통해 활동 에피소드, 데뷔 초 영상, 콘서트 등 데뷔 이후 추억을 회상하며 팬들과 감정을 공유했고, 마지막으로 다음 달 테마인 ‘SMILE’을 소개하며 온라인 팬미팅을 마무리 지었다.

온라인 팬미팅과 애프터 파티가 끝난 후 세영은 소속사를 통해 “무대 위에서 노래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그런 자리가 생겨서 좋았어요. 또 저의 음악을 들으며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해 주는 팬 여러분들이 있어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힘든 시기가 빨리 지나가고 다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다 함께 힘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영은 3개월 연속 프로젝트 팬미팅의 마지막 시리즈인 ‘SMILE’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