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jpg
 
우월한 여섯 유전자의 결합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 이번엔 누나들의 어벤져스가 되어 돌아왔다.
 
크로스진은 21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9개월만에 컴백한다.
 
지난해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에서 마성의 나쁜 남자 일명 '마섹남'으로 강렬한 매력을 어필했던 크로스진은 더욱 우월해진 비주얼과 다채로워진 음악, 여기에 사랑앞에 절대 포기란 없는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으로 심장 어택에 들어갔다.
 

총 6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는 달콤한 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환상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한중일 여섯 남자가 보여주는 음악적인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특히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는 자신을 어리게만 보는 누나에게 남자다움을 귀엽게 어필 하면서도 나름 진지한 모습도 함께 보여주고픈 남자를 표현한 곡. 뭔가 어리바리하고 허당끼 넘치는 듯 하지만 어느새 빠지게 되는 사랑스럽고 자유분방한 '6인 6색 어벤져스' 크로스진 본연의 매력을 십분 살렸다.
 
크로스진의 총천연색 매력을 한 데 모은 '누나 너 말야'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블락비, 걸스데이, 최근 신화 신혜성까지 많은 K팝 대표 아이돌들과 함께 작업해 온 임성관 감독이 연출했으며, 여기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화제의 그녀 김정민이 반전이 있는 누나로 깜짝 등장하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크로스진은 본격 컴백에 앞서 오늘(20일) 3rd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