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9.jpg
 
6인조 보이그룹 크로스진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타이틀 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19일 0시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3rd 미니앨범 '게임(GAME)'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에서는 소화기, 장난감총, 농구공, 스케이드 보드 등을 무기로 들고 납치된 누나를 구하러 가는 크로스진 멤버들의 사뭇 비장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자유 분방하면서도 진지하고, 터프하면서도 귀여움이 녹아있는 크로스진의 행동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화제의 그녀 김정민이 납치된 누나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랑에 빠진 촉촉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리더 신, 그리고 그의 머리를 쓰다듬는 김정민과 이에 행복한 미소를 짓는 신의 모습까지 두 사람의 달콤한 케미가 돋보이는 장면들은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대해 크로스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정민씨가 특별히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열연을 펼쳐 줬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 반전 있는 누나로 깊이 있는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진은 21일 0시 '나하고 놀자' 이후 9개월여만에 세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2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크로스진이 타쿠야부터 시작한 솔로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까면 깔수록 계속 나오는 멤버별 숨은 매력들을 대방출했다.
 
18일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3rd 미니앨범 '게임(GAME)'의 세영 버전 티저 영상 공개를 끝으로 여섯 멤버의 개성이 가득 녹아있는 컴백 콘셉트가 전부 예고됐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