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7.jpg

17_1.jpg

그룹 크로스진이 타이틀곡의 제목을 최초로 공개햇다.
 
1월 13일 크로스진의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메인 타이틀곡명 '누나 너 말야'가 처음으로 공표됐다.
 
이와 함꼐 솔로 티저 영상의 첫 주자로 가장 먼저 타쿠야 버전이 티저와 스틸컷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비주얼의 타쿠야가 커다랗고 새하얀 곰인형과 사랑에 빠진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어 14일에는 타쿠야에 이어 상민 버전 티저와 스틸컷이 공개, 그룹 내 대표 운동 마니아답게 잘 다져진 단단한 바디로 역동적이고 날렵한 공중 회전과 점프 동작 등을 빠르게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 타쿠야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상민은 "이번 컴백을 위해 처음으로 촬영한 솔로 티저에서 볼 수 있듯이 특별히 아크로바틱 연습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15일에는 리더 신 버전의 티저와 스틸컷이 차례대로 공개됐다. 기존 장난기 가득했던 악동 이미지를 벗고 흑백 화면 속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신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가 주위를 압도하는 모습이 시선을 잡아끌었다.
 
신은 이번 콘셉트에 대해 "티저를 보면 눈치 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조금 더 날카롭고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고자 그 부분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크로스진은 21일 자정(0시) 3번째 미니앨범 '게임' 발매를 시작으로 9개월 만에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