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5.jpg
 
6인조 보이그룹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이 1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선언했다.
 
크로스진은 11일 0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타쿠야의 이미지와 새 앨범의 디지털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둠 속에서 타쿠야가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며 손으로 '쉿'하고 신호를 보내고 있고 타쿠야의 볼에는 '컴백(COME BACK)'이라는 글귀가 빛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크로스지의 새 앨범 타이틀명인 '게임(GAME)'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이와 동시에 크로스진의 공식 홈페이지가 폐쇄되고 새로운 페이지(crossgene.co.kr)를 통해 오는 21일 0시를 향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21일 0시를 기해 카운트다운이 0이 되면 홈페이지가 새로이 리뉴얼 오픈되고 크로스진 3nd 미니앨범 '게임(GAM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2012년 가요계 데뷔 후 2013년 대한민국문화예예대상 신인 가수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한 크로스진은 지난해 4월 '나하고 놀자'로 다시 2년만에 컴백 후 그 열기를 이어받아 최근 일본어서 새 싱글 '러브 앤 피스(Love & Peace)와 '시타이(sHi-tai!)'가 10만장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 오리콘 위클리 차트 2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본격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깜짝 연말 선물과도 같은 첫 라이브 공연을 성료했다.
올해 초 컴백과 동시에 더욱 활발히 국내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올 연말 첫 라이브 공연으로 팬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크로스진은 지난 23일 서울 홍대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미니 라이브 콘서트 'BE HAPPY TOGETHER ~X'mas Eve Eve Night~'를 개최했다.

닫기